보도자료·성명서

본문 바로가기

  상담센터  TEL : 051.817.0993   FAX : 051.817.0992

페이지 로케이션

보도자료·성명서

따뜻한 손길이 모아 큰 사랑을 만들어 가는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입니다.

<양산 개농장아이들 살리기-임보, 입양처, 사료 등 도움이 필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산동학방 작성일18-01-20 17:00 조회85회

본문

<양산 개농장아이들 살리기-임보, 입양처, 사료 등 도움이 필요합니다.> 
 
1. 이 곳은 저희가 제보를 받아서 간 곳으로, 바로 하천옆에서 아이들을 묶어두기도 하고 풀어두기도 하면서 위로 아래로 데리고 있었습니다. 양산시청 직원과 함께 동행했고, 개들을 팔고 사고 한다고 주인이 인정을 했습니다. 
일단 이 곳은 가축사육제한구역이고 기타 여러가지 법위반이 너무 많아서 시청담당자분이 당장 철거해야한다고 강력하게 얘기를 하셨고, 개들은 포기하도록 하여 포기각서를 받아주셨습니다. 
그러나 처음 말씀드린 것처럼 애들구조가 바로 될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아서 임보처가 마련되지 않아 바로 구조는 어려웠습니다. 
어느 분이 말씀하셨지만 애들 구조가 그냥 데려와서 될 일도 아니고 임보처는 물론이고 전염병이나 질병 체크 등 의료지원과 함께 이루어져야 합니다. 
 
2. 저희가 임보처를 알아보고 수의사회와, 시청과 얘기하는 사이 걱정이 되어 개농장을 다시 찾아가니.. 우려대로 주인이 이미 11마리를 뺴돌렸고 저희가 도착하니 다른 애들을 더 빼내가기 위해 싣고 있는 참이었습니다. 
(마대자루에 넣어서 싣고가던 중..ㅠ.ㅠ) 
 
현장에서 저희가 막아서고 시청과 경찰에 연락하는 사이, 주인은 잠적해버리고.. 주인 아내라는 분이 오셔서 다시 애들을 모두 내주고 빼돌린 아이들까지 돌려준다는 각서를 다시 또 쓰셨습니다.  
 
저희는 임보처가 마련되지 않는 상황이었지만 불안하여 그 날 늦은 밤까지 아이들을 빼야했습니다. 그렇다고 검사도 하지 않은 아이들 무작정 보호소에 넣을 수도 없어 개인창고에 따로 아이들 보호하고 한 보호소에 기존 아이들과 격리시켜서 일단 보호조치를 했습니다. 
2마리는 풀어져있는데, 사람에게 다가오지를 않아서 지금 잡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가서 사료만 주고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부산시수의사회와 사하동물병원의 도움 아래 전염병검진과 중성화수술에 들어갔습니다. 전염병키트는 양산시청에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후 중성화수술비용과 질병발견시 진료비는 부산동학방에서 지불합니다.  
 
11마리 아이들은 시청과 함께 확인할 예정이나, 현재로는 임보처가 없어 아이들을 데려와도 있을 곳이 없습니다.  
 
3. 많은 분들이 문의주셨던 리트리버는 바로 입양을 갔습니다. 입양자분이 모든 검사와 치료를 책임지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마지막 사진) 
 
4. 현재 절실한 것은 임보처입니다. 아이들이 대형견이 많다보니 임보처가 없어서 데리고 오기 힘듭니다. 
-저희가 검진을 받고 아이들을 보내고 있으며, 임시보호시 사료와 구충, 소형견은 패드를 1회 지원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임보처는 못하지만 애들을 돕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면 아이들을 위한 사료를 좀 보내주심 좋겠습니다. 퓨리나 정도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지금 애기들도 여러마리 있습니다. 소형견 중 4마리가 아기들로 아직 중성화를 못했습니다. 입양관심있으신 분들의 연락도 부탁드립니다.(중성화는 저희가 해드리겠습니다) 
 
관련 문의는 부산동학방 051-817-0993, 총괄팀장 010 5135 8073(19일부터 일주일간은 외국출장이라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8.jpg

3.jpg

4.jpg

6.jpg

7.jpg

10.jpg

11.jpg

5.jpg

9.jpg

1.jpg

2.jpg

13.jpg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