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

본문 바로가기

  상담센터  TEL : 051.817.0993   FAX : 051.817.0992

페이지 로케이션

길고양이

따뜻한 손길이 모아 큰 사랑을 만들어 가는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입니다.

[부산동학방 TNR현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애라 작성일08-06-20 02:11 조회111회

본문

부산동학방에서 올해 실시중인 TNR현황입니다.

현재 해운대 마리나아파트, 대연동 재개발지역이 각 구청의 협조 아래 실시중입니다.

빠르면 다음주부터는 서면일대 TNR과 부산유기동물보호협회(강서보호소)의 성묘들을 대상으로 한 TNR이 확정되어 실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7월부터는 부산시 비영리민간단체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TNR 사업이 실시예정에 있습니다.

다음달부터는 총 다섯 지역의 TNR이 동시에 진행이 됩니다.
TNR지역은 지역별로 후원병원의 도움으로 시행 진행중입니다.


해운대 마리나아파트와 대연동 재개발지역, 서면 일대는 캣맘이 신청하셔서 진행중이며 신수미팀장님과 각 지역 자원봉사자분들, 캣맘이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고 계십니다.
포획후 수술, 그리고 캣맘에 의해 7일~10일간의 보호기간을 거쳐 방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친화적이거나 상처가 있는 아이들, 어린냥이들은 입양을 갔거나 대기중입니다.

부산유기동물보호협회에서는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고양이수 증가로 안락사의 위기에 처한 성묘들을 대상으로 실시키로 확정이 났습니다.
윤영애님과 권세화님께서 자원봉사자로 활동해주십니다.
수술 후 보호소에서 최소 7일의 보호기간을 거친 후 방사됩니다.

부산시 지원사업은 현재 구청으로부터 민원지역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부산동학방의 TNR은 강서보호소를 제외하고는 모두 회원이나 봉사자, 캣맘들이 직접 포획과 방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현황은 조만간 이루어질 홈페이지 개편 후 담당게시판을 만들어 계속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시고픈 분은 네이버 '행복한 길고양이'카페로 가시면 확인가능하십니다.

자원봉사자와 차량봉사자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니 관심있으신 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김애라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8-07-10 23:31)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